ING생명은 오렌지 건강한 치아보험(무배당, 갱신형)을 판매한다고 밝혀 
2014년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 2012년~2014년 2년 연속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유니세프 보험판매 1건당 1000원 기부

 

치아보험은 보험 가입자가 치과 치료를 받았을 때 약관에서 정해둔 기준대로 보장하는 상품을 이야기하며 보장내용은 보험사, 상품별로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장 내용은 약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상품이 출시될 때 언론 등을 통해 공개되기도 합니다. ING생명은 치아 관리 자금을 지급하고 보장 한도도 확대한 오렌지 건강한 치아보험(무배당, 갱신형)을 판매한다고 밝힌 적 있습니다. 

이 상품은 정기적인 예방관리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치아 건강 특성에 맞춰 설계되었다고 하며, 구강검진과 스케일링 치료 등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매년 치아 관리 자금을 준다고 하며, 10년 만기 때에는 만기 지급금을 지급하는 식이라고 합니다. 치료 시 목돈이 필요한 치료도 연간 횟수 제한 없이 보장한다고 하며 임플란트, 브릿지 보철치료, 충전치료, 잇몸질환 치료, 영구치 발치 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ING 관계자는 비용문제 때문에 치료를 미루는 일이 없도록 치아 치료 부담을 낮추고 예방 관리를 도울 것으로 기대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